이전 포스팅에 이어 나스리포트 2022 마케팅 트렌드
마지막 내용을 공유하려합니다.
본문 내용을 웹에 인용 시에는
PDF 이미지 형태로 첨부해야 하는 사실을 알게되어
이미지와 간략한 텍스트 안내로 대체하려합니다.
추후에는 이런일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.
[목차]
이용자 락인전략, 구독비즈니스의 확장
디지털자산(NFT)과 디지털 확장(XR)의 시대
올해 기대되는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인
구독 비즈니스와 넥스트 테크놀로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나스미디어의 리포트
나스리포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.
출처: 나스리포트
[기획자의 광고이야기#8] 메타버스 전망 (feat. 제페토) (0) | 2022.01.05 |
---|---|
[기획자의 광고이야기#7] 볼보 광고 리뷰 (XC 40 리차지:The future is electric) (0) | 2022.01.03 |
[기획자의 광고이야기#5] 2022 마케팅 트렌드, 오프라인 친화 업종의 디지털 전환 (0) | 2022.01.02 |
[기획자의 광고이야기#4] 2022 마케팅 트렌드, 옴니채널 마케팅 (2) | 2021.12.29 |
[기획자의 광고이야기#3] 2022년 광고 시장 전망 (feat.나스리포트) (0) | 2021.12.28 |
댓글 영역